자세한 설명은 도움말 을 참고해주세요 G마켓 옥션 G9 스마일클럽 현대캐피탈 자동차 리스 프로그램 운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마켓 옥션 G9 스마일클럽 현대캐피탈 자동차 리스 프로그램 운영

자동차

by 친절한조이군 2020. 11. 24. 05:51

본문

서울 한복판에 스마일클럽의 초대형 박스가 등장해 시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이는 다름 아닌 옥션, G마켓, G9 등 이베이의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자동차리스 혜택을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된 초대형 택배 박스입니다.

 

 

자동차를 소유하는 시대가 아닌 '이용'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자동차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가 오픈한 것인데요. 스마일클럽은 자동차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강조하며 자동차리스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스마일클럽에서 선보이는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서비스는 스마일클럽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일클럽 회원이 자동차리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가장 먼저 주목할 점은 스마일클럽만을 위한 이용료 우대 혜택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이용료는 물론 G마켓으로부터 차량 금액의 0.9% 캐시백으로 최대 62만원까지 스마일캐스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별 한정 수량으로 스마일클럽 전용 퀵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되었는데요. 차종별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퀵딜리버리 서비스는 계약 후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2~3일 이내에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 현대캐피탈 자동차 리스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상품 신청 및 상담 신청을 고객이 셀프로 진행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편의성이 돋보이는데요.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모바일 앱에서 견적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리스 서비스는 G마켓, 옥션, G9의 쇼핑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프로모션은 ‘스마일클럽 온에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스마일클럽을 위해 매달 다양한 제휴 혜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프로모션을 기획한 이베이코리아 조용호 매니저는 “스마일클럽 회원을 우대하기 위한 혜택은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그 배경의 일환으로 이번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는데요.

 

 

스마일클럽 회원이면서 자동차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해당 서비스로 견적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