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설명은 도움말 을 참고해주세요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한지평 김선호 차는 벤츠 무슨 모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한지평 김선호 차는 벤츠 무슨 모델?

자동차

by 친절한조이군 2020. 11. 27. 00:05

본문

요즘 ‘스타트업’을 보며 서브 남주 한지평 앓이를 하시는 여성분들 많으신거 같은데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벤처캐피탈 수석 팀장이자 성공한 젊은 남자의 상징으로 활약하는 한지평(김선호)의 애마도 덩달아 화제입니다.

 

 

‘스타트업’ 극중에서 한강이 보이는 럭셔리 아파트와 시계 그리고 자동차로 성공의 상징을 보여주고 있는 한지평인데요. 한강뷰 고급 아파트를 자가 소유하며 차값보다 비싼 시계를 차고 다니며 돈의 흐름을 읽는 귀신 같은 능력을 가진 한지평의 애마는 역대급 벤츠 디자인으로 손꼽히는 벤츠 AMG GT 4도어 쿠페 차량입니다.

참고로 한지평의 한강뷰 고급 아파트는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의 스위트룸이라고 합니다. 하루 숙박료만 해도 어마어마한 금액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ㄷㄷ

 

 

한지평이 타고 다니는 벤츠 AMG GT 4도어 쿠페는 현재 출시된 벤츠 차량 중 가장 멋진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받는 실루엣이 아름다운 차량입니다. 신형 벤츠 S 클래스와 E 클래스를 비롯해 최근 출시된 벤츠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가 좋지 않은 상황이어서 AMG GT 4도어 차량의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는데요.

 

벤츠 AMG GT 4도어는 쿠페형 세단인 CLS와 실루엣이 유사한 것 같지만 AMG GT 4도어의 경우 루프라인이 조금 더 트렁크 뒤 쪽으로 떨어져 사실상 패스트백에 더 가까운 형태를 보여줍니다.

 



AMG GT 4
도어는 고성능 전용 브랜드 메르세데스-AMG가 독자 개발한 차량이며 첫 번째 4도어 스포츠카 모델인데요, 벤츠가 포르쉐 파나메라를 경쟁자로 지목하고 물리치기 위해 개발된 차량이라고 합니다. 이를 위해 AMG GT 4도어는 벤츠의 뒷바퀴 굴림 전용 모듈러 플랫폼인 MRA 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국내에는 AMG GT 43과 AMG GT 63 S 두 가지 트림이 판매 중이며 드라마 속 한지평이 모는 차량은 2억 5천만 원 대의 최고 사양인 AMG GT 63 S 모델이네요. 역시 성공한 남자의 상징 한지평 차량답습니다.

 



AMG GT 63 S는 4.0 트윈터보 V8 엔진으로 639마력 91.7kg.m의 토크를 내뿜으며 단 3.2초 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괴력을 자랑합니다. 고출력을 효과적으로 노면에 전달하기 위해 풀타임 4륜 구동이적용됐고, 최고 속도는 315km/h에 달하는 고성능 차량입니다.



이제 몇 회 남지 않은 스타트업이지만, 이번주도 정주행하시고, 한지평 차량도 관심있게 지켜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