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설명은 도움말 을 참고해주세요 리뉴얼 런칭한 기아자동차 구독서비스 ‘기아플렉스’ 대상차종 및 서비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뉴얼 런칭한 기아자동차 구독서비스 ‘기아플렉스’ 대상차종 및 서비스

자동차

by 친절한조이군 2020. 11. 25. 04:14

본문

기아자동차가 구독서비스인 ‘기아플렉스’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기아플렉스는 차량 임대 보증금이나 차량 보유에 따른 각종 세금 부담 없이 월 구독료를 납부하고 차량을 이용하는 구독형 서비스인데요. 지난해 6월 출시해 누적 구독 이용자 430명을 확보한 상황입니다.

 

 

기아플렉스는 차량 임대에 대한 보증금이나, 차량 보유에 따른 각종 세금 부담 없이 월 구독료를 납부하고 차량을 운영하는 기아차 최초의 구독형 서비스인데요, 지난 시범운행을 바탕으로 신규 서비스를 도입해 새롭게 리뉴얼 론칭한 것 입니다.

기아차는 기아플렉스 기존 구독 대상 차량인 K9, 스팅어, 모하비, 니로·쏘울 전기차에 4세대 카니발과 스팅어 마이스터, 쏘렌토 하이브리드 등 3개 차종을 추가했습니다.

 

 

또 기존에는 서울 한정이었던 서비스 지역을 부산으로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부산 지역은 K9 차량을 시작으로 수요에 따라 차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아플렉스 가입시 구독 차량과는 별도로 매월 1회씩 최대 72시간 이용 가능한 카니발 익스피어리언스 서비스 이용 시 차량용 캐리어 전문 업체인 '툴레'의 카 캐리어를 추가로 대여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기존에 운영하던 전기차 무제한 충전 카드 제공, 장기 이용고객을 위한 3개월 묶음 요금제 이용 시 월 5만 원 할인 제공의 서비스는 계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기아플렉스는 프리미엄 방문 세차 ‘인스타워시’ 이용 할인권과 주말 번화가에서 발렛 주차를 이용할 수 있는 ‘잇차’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특히 기아차가 작년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던 자율주행·모빌리티 스타트업 포티투닷(42dot)의 차량 호출·공유·구독 통합 서비스 플랫폼인 유모스(UMOS)를 적용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31일까지 기아플렉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과 구독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부가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