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설명은 도움말 을 참고해주세요 원조여신 미녀배우 ‘김희선’ 나이 키 결혼 남편 딸 자녀 주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조여신 미녀배우 ‘김희선’ 나이 키 결혼 남편 딸 자녀 주량

아빠 Joey

by 친절한조이군 2020. 8. 24. 05:04

본문

김희선은 8월 2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자연미인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원조 미녀배우' 김희선이 '집사부일체'에서 모두를 수긍하게 한 자연미인 자부심은 물론 가식 없는 솔직한 매력까지 뽐내며 멤버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김 희 선  

생년월일 : 1977년 6월 11일(44세)

고향 : 경상북도 대구시

본관 : 김녕 김씨

키/몸무게/혈액형 : 168cm, 45kg, O형

가족 : 남편 박주영 (2007년 결혼), 딸 박연아 (2009년 출생)

데뷔 : 1993년 꽃게랑 CF

학력 : 서울숭인초등학교-종암여자중학교-혜성여자고등학교-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소속사 : 힌지엔터테인먼트

 

 

2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김희선이 사부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사부 힌트로 요요와 머리띠, 곱창 밴드 등 김희선이 히트시킨 '완판템'이 공개됐는데요, 이에 멤버들은 김희선이 출연했던 인기 드라마 '토마토'를 바로 맞혔습니다. '토마토'는 시청률 50%대의 인기 드라마로, 김희선은 당시 패션 아이템을 모두 유행시키며 원조 완판녀에 등극한 바 있습니다.

멤버들은 상큼한 미소와 함께 등장한 김희선을 보며 환호했습니다. 멤버들은 김희선을 보며 "연예인이다, 연예인"이라며 감탄했고, 김희선은 여전히 독보적인 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신성록은 "누나가 짱이에요"라며 진짜 팬심을 드러냈고, 양세형도 "하나도 안 변했어요"라며 놀라워 했습니다. 또 김동현이 '토마토'에 함께 출연했던 김석훈을 기억하지 못하자 김희선은 "저만 알면 돼요"라며 거침없는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멤버들은 김희선 미모에 "세월을 다른 사람이 대신 맞았나보다"고 감탄했습니다.

 

 

김희선은 자연미인 자부심도 드러냈습니다. 그는 차은우를 보며 "얼굴 천재 분"이라며 반가워 했고, 그러자 차은우는 "원조 (얼굴 천재)"라고 거들었고, 김희선은 "(우리한테) 얼굴 천재라고 하는데 우리는 우리 입으로 말한 적 없지 않냐"며 공감대를 형성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나머지 멤버들은 "나도 '우리' 안에 들어가고 싶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차은우는 "사실 선배님에 대해 잘 몰랐는데 지드래곤의 '크레용' 가사에 언급돼 알게 됐다"고 말하자, 김희선은 "그 김희선이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태혜지'(김태희, 송혜교, 전지현)에 앞선 원조 대표 미녀라는 칭찬에 김태희는 "내 다음 세대이지 않나"고 말했고, 이승기는 "다음 세대 맞다"고 밝혔고, 신성록은 "우리 때는 태혜지 중 누가 예쁜가 그런 거 없었다. 그냥 김희선이었다"고 칭찬했습니다.

 


김희선은 특유의 솔직한 매력으로 과거 원조 걸크러시로 주목받았던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과거 그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량이 4병이라고 고백하는 등 솔직한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었는데요. 이에 대해 김희선은 "인터뷰를 하면 매니저들이 고개를 절레절레 했다. 그것만 하지 말라고 한다"며 "이제는 저를 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김희선은 "그때 술 얘기를 한 것도 술을 좋아하는데 시청자가 안 좋아한다고 해도 평생 혼자 혼술할 순 없지 않나. 감추고 살 순 없다"며 "방송에서 술 안 한다고 한 사람들 다 노래방에 있더라. '일러 말어? 기자한테 확 불어?' 이랬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김희선은 "솔직하지 못했다면 오래 활동 못했을 것"이라며 "오늘 하루 나와 솔직하게 지내보자. 그렇게 지내보는 것도 나쁠 것 같지 않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부 슬로건에 대해 "솔직한 하루, 거짓말 하지 않는 하루를 보내자"고 말했습니다.

 

 

김희선은 자신의 솔직한 매력이 걱정된 적은 없었냐는 질문에 "걱정됐으면 그런 말을 아예 못했을 것 같다. 말을 안 했으면 안 했지 거짓말을 안 했다. 주량을 조금 줄여서 얘기한 적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내가 솔직하게 얘기하는 게 배우들 이미지에 먹칠하는 건가 했다. '술 잘 먹는 게 자랑이야?' 싶긴 하지만 오래 있어 보니까 솔직한 게 제일 큰 무기인 것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솔직함이 가장 큰 무기이고 거짓말은 내 것이 아닌 것 같다"고 강조했습니다. 

 



끝으로 김희선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노래방에서 운동한다"고 말해 '잘 노는 언니'의 매력을 예고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